정치 | 2014.04.17

타파웨어 운영 19일경주 출발

다양한 프로그램

19일부터 경주, 대구, 울산에서 움직이는

‘타파웨어 팝업스토어’ 운영

냉장고 정리 진단 및 스무디 차퍼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오는 19일 경주를 시작으로 울산, 대구 지역에서 ‘2014 타파웨어가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파웨어 팝업스토어는 ‘언제 어디서나 타파웨어 와 스마트하고 컬러풀한 생활을 즐기세요!(Everyware! Tupperware!)’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주부들의 접근성이 좋은 아파트, 상가 지역 곳곳에서 컨테이너 트럭을 활용한 ‘타파웨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14타파웨어가 간다’ 이벤트는 총 2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냉장고 정리 진단’ 체험 을 통해 가족의 건강과 직결되는 냉장고의 위생을 점검해보고, 깔끔하고 깨끗하게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냉장고 정리 진단 시트를 통해 본인 가정의 냉장고 사용 실태를 체크해보고, 타파웨어 카운셀러를 통해 냉장고 건강에 대한 컨설팅을 받게 된다.

차후 보다 정확한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은 ‘타파웨어 홈파티(HomeParty)’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파웨어 카운셀러가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보다 자세한 진단을 해주고, 살림 노하우 팁, 타파웨어 제품을 활용한 요리 시연 등을 진행해 준다.

행사 당일 타파웨어 홈파티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냉장고 정리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타파웨어의 스테디 셀러인 ‘스무디 차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믹서기 대신 전기 없이도 영양소 파괴 없이 볶음밥, 스무디 등의 음식 재료를 손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스무디 차퍼’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2014 타파웨어가 간다’ 행사는 4월 19일 경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타파웨어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에서 4월 18일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과 장소는 우천 시 변경될 수 있다. 이채근 객원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