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2013.03.29

대구은행, 환경사랑 실천 Green카드 이벤트

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푸르른 봄과 다가오는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해 카드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4월 1일(월)부터 5월 31일까지 ‘환경사랑 실천 Green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환경을 실천하는 그린카드, 그린기업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대중교통 5회 이상 이용 및 카드 신판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 개인고객(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가 가능), 신판이용금액 50만원  이상 기업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위(5명) 당첨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자전거, 2위(10명) 하이패스 단말기, 3위(200명) 친환경 에코머니포인트 5천점 적립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신용카드 이용대금명세서를 우편으로 수령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모바일 명세서로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전환 신청시 TOP포인트 1천점 적립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2013년은 대구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매월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대구은행 임직원들은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 매월 대중교통 이용의 날(9일)을 지정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친환경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고객들도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그린카드로 녹색생활에 동참해주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