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2012.11.14

aT, 연계쇼핑몰 3개 업체와 김장이벤트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주)호원식품(사이버거래소), 올랜드, 산들바람 김치와 함께 농수산물 쇼핑몰 관문 홈페이지인 ‘싱싱장터(www.esingsing.co.kr)’에서 김장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이벤트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싱싱장터’ 홈페이지 메인화면 이벤트 영역에 있는 쇼핑몰 3개 업체 중 한 곳에서 절임배추를 구매한 후 홈페이지 ‘고객센터 Q&A’ 게시판에 구매자 성명, 쇼핑몰명, 아이디, 이메일, 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30명씩 총 90명에게 사은품(총각김치 5kg)을 증정한다. 절임배추 공급가격은 20kg 1상자에 평균 30,000원(무료배송)으로 김장철 시장추정가격 대비 15~40% 저렴한 가격이다. 

싱싱장터 방문자는 제품(절임배추)을 구매하지 않아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김장이벤트 관련 글을 게재한 뒤, 페이지 주소를 복사하여 싱싱장터 고객센터 Q&A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싱싱장터는 지자체, 생산자(단체), aT사이버거래소, 농협e쇼핑 등 200여개 쇼핑몰에 대한 가격비교정보, 지역별 행사나 축제, 특산물, 농수산물을 활용한 한식조리법, 직거래정보 등도 제공하고 있다.
김재수 aT 사장은 “싱싱장터가 김장이벤트를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농수산물 온라인 포털사이트로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