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2012.07.09

aT, 식품기업 원가관리 교육생 모집

7월 18~19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18일과 19일 이틀간 aT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식품기업 원가관리’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0년부터 꾸준히 진행된 ‘식품기업 원가관리’ 교육은 식품기업의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원가 관리기법 학습을 통해 기업의 경영관리 능력을 향상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를 교육생들에게 제공해왔다.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임직원, 농어업인(단체) 등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도 효과적인 기업의 경영활동을 목표로 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총 12시간동안 교육은 강의와 실습형태로 이루어지며, 기업의 경영활동과 원가관리 측면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첫째 날에는 자금흐름과 재무제표를 분석, 이해하고 제조현장에서의 개선과정을 직접 실습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리고 둘째 날에는 원가절감 우수사례 및 원가절감 방법 교육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원가관리를 지원한다.
또 교육비 20만원 중 70%가 국고지원 되므로 자부담금 6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식품교육팀(031-400-3537)으로 하면 된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