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2012.04.12

'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의 방향와 과제' 포럼 개최

차단계 진흥사업 방향성 모색

경북테크노파크가 4월 12일(목) 오후3시 경북테크노파크 2층 세미나실에서 '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의 방향과 과제' 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경북테크노파크 정책기획단에서 진행하는 경북산업진흥포럼의 일환으로, 경북의 산업진흥과 지역발전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글로벌 시대의 지역 경쟁력 강화 전략을 모색함으로써 글로컬 시대에 경북의 지역산업 및 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지역 전문가 및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다.
이 날 포럼에서는 동양대학교 고승태 교수가 “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의 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발표를 하며, 경북지역의 지역산업지원사업의 성과평가를 위한 방향성 및 추진 전략을 제안한다.
이어서 경북테크노파크 정책기획팀 김상곤 팀장이 ”경북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 계획“을 주제로 발표를 하고, 종합토론에는 경북테크노파크 윤칠석 단장의 진행으로 경북산업진흥포럼 위원인 영남대학교 정재학 교수,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 박용완 원장 등이 참석해 경북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의 방향에 대한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경북테크노파크 장래웅 원장은 “지역산업지원사업 성과평가에 대한 포럼을 통해 차단계 지역진흥사업의 방향성을 모색하고,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위한 전략 모색의 장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