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새마을지도자대회 열려

경주시 새마을회(회장 임영식)는 12월 21일 오전 10시 경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최양식 경주시장 김일헌 경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 기관 단체 내빈들과  600여명의 새마을지도자들을 모시고 한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읍면동 추진실적을 종합 평가하여 우수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하여 사기를 진작시켰다.
향후 새마을운동 추진방향을 설정 제시함으로써 시민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 마련하고자 2011 경주시새마을운동 종합 평가대회를 개최하였다.

경주시 23개 각 읍면동의 1년간 봉사실적을 종합하여 평가하는 오늘 대회에서 최우수상에는 내남면새마을이 수상하였으며 우수상에 불국동새마을, 성건동새마을, 장려상에 황남동새마을, 안강읍새마을, 산내면새마을에서 수상하였다.

또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경상북도지사 표창, 새마을운동중앙회장표창 등 많은 개인 및 단체 표창장이 전수 및 수여 되었다.

부대 행사로 경주시새마을부녀회합창단의 합창과 함께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열려 그간 새마을 지도자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하였다.

경주시 새마을회 임영식 회장은 “앞으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 !’ ‘시민들에게 봉사하는 새마을운동!’ 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 이라고 하였다.

 

 

도수환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