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진로 지도를 위한 학부모 명품교육 운영

문경시청소년지원센터(소장 이종필)에서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오전10시 부터 청소년 문화의 집에서 내 아이의 행복한 미래설계를 위한 “2011 자녀진로 지도를 위한 학부모 명품교육”을 운영한다.

교육대상은 초등4학년에서 고등2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로 수강을 원하는 학부모는 12월7일까지 문경시청소년지원센터에 전화(556-3000, 550-6600)로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80명을 모집한다.

내 아이의 평생의 인생설계를 돕는 진로교육은 일회성 특강만으로는 목표를 이룰 수 없으며 적용하기가 어려워 뜬 구름 잡는 식의 교육 또한 도움이 되지 못하므로 이번에 마련되는 학부모 교육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과학적 진단을 통해 실제적 으로 우리 아이에게 적용할 수 있는 전문화된 맞춤 진로교육으로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전 가정에서 실질적이고 과학적인 진로  검사인 “학과계열선정검사”를 온라인으로 실시하여 자녀의 향후 진로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좋은 자료로 활용됨은 물론 내 자녀를 위한 맞춤형 진로설계가 가능한 교육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으며, 진로 적성 전문연구소 “와이즈멘토” 조진표 대표 외 진로컨설턴트들이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강민재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