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문경시 여성 신년교례회 개최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원순)는 1.15(화) 11:00, 영강문화센터 3층 대강당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교육장, 도의원, 시의원, 관내 여성계 인사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여성 신년교례회’를 가졌다.

여성 신년교례회는 관내 여성지도자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여 새해 인사를 나누며 한해의 출발을 알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한 행사로서 금년 한 해도 여성들이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좋은 의미의 덕담이 담긴  “행운의 캡슐”을 참석자 전원에게 나누어 주었으며 「사랑의 노래, 마당의 노래」 축하공연과 함께 새해인사, 축사, 신년하례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국미술협회 이사 심천 이상배 작가의 신년축하 휘호 작품에 대한 설명이 이어져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불우이웃돕기 쌀모으기 행사를 가져 이웃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도 함께 마련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하늘나라 선녀가 내려온 듯 한복 입은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며, 올해는 관광, 레포츠 사업에서 수익을 늘려 잘 사는 문경을 만들겠다고 했다.

김원순 회장은 새해인사에서 작년 한해 국내관광지 100선에서 문경새재가 3위로 선정되는 등 많은 수상의 성적을 거두었다며 올해에도 문경시의 번영과 여성지도자들의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기원했다.

 

김정건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