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시민정보화교육 수강생 모집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정보화교육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민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2013년 시민정보화 교육 수강생을 2월 4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3월 4일~12월 13일까지로 연간 32회에 걸쳐 운영되며 교육인원은 1회 과정당 30명씩이다.
교육과정은 컴퓨터 기초, 문서작성, 동영상만들기 등 총 10개 강좌로 구성되며, 초급에서부터 고급까지 시민의 수요와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시민들의 스마트한 생활을 돕기 위해 소셜네트워크 활용 과정으로 블러그&카페만들기에 트위터&페이스북 과정을 추가하여 다양한 정보와 소통 할 수 있도록 편성하였다.

문경시 정보화 교육은 문경시 거주시민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교육신청은 문경시홈페이지(http://www.gbmg.go.kr) → 참여마당 → 정보화교육 란에서 매월 교육 시작전 4째주 월요일부터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시청 관계자는 "수준별 맞춤형 교육 실시로 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가 높아 벌써부터 교육에 대한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는다"면서 "시민정보화 교육에 참여하려는 시민들의 교육 열기가 뜨겁다"고 말했다.

자세한 교육일정 및 신청방법은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홍보전산과(054-550-69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건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