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체육회 정기이사회 개최

성주군체육회는(회장 김항곤) 2.22(금) 오전 11시 상임부회장과 부회장단을 비롯한 이사 및 감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3년 성주군체육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항곤 성주군체육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의 군정과 지역체육 발전에 아낌없는 협조를 해 준 체육회 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오는 4.28일 개최 예정인 제8회 성주참외 전국마라톤대회와  5.10~5.13까지 4일간 김천시에서 개최되는 제5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지난해 제16호 태풍 산바로 취소되어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제47회 성주군민체육대회 등의 다양한 체육행사에 대한 철저한 사전준비 및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체육회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정기이사회는 주요안건들에 대한 심도있는 의견 개진으로 2013년 사업의 내실있는 계획수립과 성주군체육회가 한층 더 성숙되고 발전될 수 있는 토론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사회는 성원보고 및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회장 인사말,  2012년도 체육회 활동상황 보고 및 감사보고,  각종 의안 등에 대한 심의 및 의결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의에 참석한 임원진들은 체육을 통해 성주가 대외적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조와 노력을 해 나갈것을 결의했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