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교육지원청 제33대 김재화 교육장 취임

2013년 3월 1일 경상북도교육청 인사발령으로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근무하던 정진태 교육장이 성주고등학교 교장으로 영전하고, 경상북도교육청 교육과정과 진로․진학담당 김재화(金在華) 장학관이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취임하였다.

김재화 교육장은 대구 출신(1954년생)으로 경북대학교 사범대학과 경북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했으며, 1978년 3월 청송중학교 근무를 시작으로 장학사, 교감, 교장, 장학관을 역임하고, 2012년 3월 1일부터 지난달까지 경상북도교육청 교육과정과 장학관으로 근무했다.

김재화 교육장은 취임사에서 새로운 임지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가 긍정적인 변화로 전환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학생들이 즐겁게 등교하고, 학부모·지역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군위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직원모두가 협력·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많은 긍정의 변화들이 직원들의 즐거운 직장생활과 행복한 삶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재화 교육장은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 간의 배려와 따뜻한 인간관계를 중시하고 업무 능력이 뛰어난 공직자로서 교육계 안팎으로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어 앞으로 명품 군위 교육 발전이 기대된다.

 

김규진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