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청송교육 실적 홍보

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준)에서는 교육장을 중심으로 교육지원청을 벗어나 직접 학부모와 지역민을 찾아가서 청송교육의 실적과 홍보, 그리고 교육에 관한 고견을 듣는 「찾아가는 교육서비스 및 홍보 활동」에 나섰다.

12월 6일 부남면을 시작으로, 12월 20일 안덕면, 12월 21일 현동면, 12월 24일 부동면과 진보면, 12월 26일 현서면, 12월 27일 청송읍과 파천면을 끝으로 교육장과 각 읍ㆍ면내 초ㆍ중학교장,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 대표, 기관장, 도의원, 군의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형식을 벗어나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나누는 의미있는 만남의 장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심상준교육장은 2012년 한 해 동안의 청송교육의 주요 정책과 실적, 본인의 교육철학 그리고 주요 현안 사업들을 말하였고, 자리를 함께한 사람들은 청송교육의 방향과 앞으로 청송교육을 위하여 바라는 일들과 주요 현안사업들에 관한 의견을 서로 나누면서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하였다.

청송교육지원청 심상준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한 해 동안 청송교육을 위하여 헌신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교육은 한 사람의 힘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학부모님들과 교육기관, 지역민 모두가 힘을 모아 노력할 때,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으니 앞으로 더 나은 청송교육을 위하여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정건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