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농업경영인경산시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회장 윤태욱)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자인면 계정숲에서 최영조 경산시장, 허개열 경산시의회 의장, 경북도연합회장 백민석, 경북도내 시군 회장, 농협중앙회회장 등 농업관련 기관단체와 내빈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경영인 회원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우리지역의 농업발전과 복지농촌 구현을 위한『제22회 (사)한국농업경영인경산시연합회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표창시상, 감사패 전달, 체육행사, 초청가수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읍면동 회원들이 바쁜 영농철 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일손을 쉬어 체육행사 및 각종 공연 등을 통하여 회원 상호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로 인해 농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지역농업의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노력해오신 농업경영인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새로운 미래로 함께하는 희망경산”을 위해 시정발전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사)한국농업경영인 경산시연합회는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농업신기술보급 및 창조농업경영 등으로 우리시 농업발전에 솔선하고 있으며,  670명의 회원을 가진 농업단체 중 가장 큰 단체로써 신뢰받은 모범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박지윤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